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15회 호법면 민·관· 기업, 화합 축구대회

이천시청

by 배철수 2015. 6. 1. 14:41

본문

우승 호법 축산계, 2등 다코넷, 3호법농협, 덕평물류

 

 

 

[이천일보 민춘영 기자]

15회 호법면 민·· 기업, 화합 축구대회가 호법 레포츠공원에서 축구 대회를 개최됐다.

 

지난 3111시부터 주민 및 기업에서 약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회장의 개회식 선언으로 축구대회가 시작되었고 감사패전달을 시작으로 식순에 행사가 시작됐다.

 

이날 민, , 기업 화합축구대회에는 이현호 도의원, 홍헌표, 김학원 시의원, 최재한 호법면장, 호법농협 백승민 조합장과 주민 및 가족들이 함께 참석해 화합의 축구대회를 가졌다.

 

최재한 호법면장은 우리기업인들이 하나가 될 수 있도록 기업인협의회를 추진하고 있어, 앞으로 기업하기 좋은 곳 살기 좋은 곳 이천의 중심이 되는 호법면이 될 것 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하고, “오늘 축구를 통해 승리보다 화합의 자리가 될 수 있도록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민··기업·이 소통하고 화합하는 자리가 되도록 서로 노력해야 한다.”고 말한다.

 

끝으로 이번 대회참가자와 가족모두의 건강과 앞으로 건승이 있기를 바라며 행사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와 성원을 보내주신 내,외빈과 체육회 관계자 및 선수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기업 화합축구대회 참가팀에는 자율방범대,호법농협,호법축산계,호법면이장단,다코넷,동부건설,샘표,덕평물류 총 8팀이 참가하여, 우승은 호법 축산계, 2등은 다코넷, 아쉽게도 3등은 호법농협, 덕평물류가 했으며, 직장인들과 가족들이 다함께 참석한 가운데 열띤 응원으로즐거운 축구대회를 펼쳤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