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설로 기억되어질 이번 공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천아트홀

by 배철수 2013. 2. 6. 11:18

본문

 

 

 

 

전설로 기억되어질

이번 공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천일보]=신승훈의 콘서트 ‘2013 더 신승훈 쇼 팝 투어(THE 신승훈 SHOW POP TOUR)’가 오는 2월 28일, 3월 1일 양일간 이천아트홀에서 열린다.

지난 2010년, 데뷔 20주년을 맞은 신승훈은 데뷔 이래 꾸준한 전국 투어로 공연의 신으로 자리잡아 왔다.

1996년에는 대중가수로는 최초로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을 열었으며 2004년부터 자신의 이름을 건 <THE 신승훈 SHOW> 브랜드 콘서트를 기획해 매년마다 전국 투어 및 해외 공연을 진행해왔다.

30곡이 훌쩍 넘는 꽉 찬 공연을 완창하며 공연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신승훈"은 매년 진행되는 전국투어 콘서트가 매번 매진되는 기록도 보유하고 있다.

2012년 10월부터 진행되어진 이번 투어 또한 경기 불황으로 인한 공연계의 어려움 속에서도 "신승훈" 공연만큼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면서 10년 가까이 지속해온 <THE 신승훈 SHOW> 브랜드의 힘을 보여주고 있다.

올해 <THE 신승훈 SHOW>는 ‘POP TOUR’라는 부제에 걸맞게 자신의 히트곡은 물론 크게 사랑 받은 팝과 가요들을 두루 믹스해 그간 보지 못했던 신승훈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첫 번째 이천 투어!!

역대 가장 대중적인 공연 "POP TOUR"로 찾아오다!!

<2013 THE 신승훈 SHOW POP TOUR>는 신승훈의 히트곡들로 구성되었던 이전 공연과 달리 다양한 레파토리의 곡들을 대거 기획해 발라드황제의 이미지에서는 상상할 수도 없는 파격적인 무대로 첫 번째 이천 투어를 장식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12월24일 서울에서 열렸던 공연에서 큰 호응을 얻은 특유의 청아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히트곡 ‘날 울리지마’, ‘I Believe’는 물론 유명 팝, 뮤지컬 넘버 및 멘토 헌정 무대로 알차게 구성할 예정이다.

음악 인생에 영향을 준 선배로 김현식과 유재하를 꼽았던 신승훈은 이번 공연에서도 트리뷰트 무대를 마련해 ‘신승훈 표 김현식 & 유재하’의 감성을 전달한다.

                                      

또한, 신승훈과 서태지와 아이들이 골든디스크 대상을 놓고 경쟁하던 시절인 90년대로 돌아가 당시를 풍미했던 자신의 히트곡 ‘널 사랑하니까’, ‘헤이걸(Hey Girl)’들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젊었던 날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 기획을 담당한 이천아트홀 관계자는 “공연이 시작되면 아마 관객석에서 ‘이 곡을 정말 신승훈이 부른다고?’라는 반응이 터져나올 것이다. 발라드의 황제라는 고정관념은 버리고 오셔야 할 것”이라 설명했다. 신승훈 역시 “이번 공연을 통해 신승훈의 새로운 모습을 화끈하게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역대 가장 대중적인 공연을 선보일 <2013 THE 신승훈 SHOW POP TOUR>는 2월 28일부터 3월 1일까지 양일간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이천시민들과의 감동적인 첫 번째 만남을 준비중이다.

공연문의(031.644.210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