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법농협, 1기 문화복지대학 수료

이천시청

by 배철수 2014. 10. 11. 20:14

본문

 

[이천일보]

호법농협(조합장 백승빈)이 수확의 계절을 맞아 겹경사가 났다. 복지 경영의 일환으로 첫 시도한 ‘1기 문화복지대학’이 뜨거운 성원 끝에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지난 2일 호법농협 회의실에서 개최된 ‘1기 문화복지대학 수료식’에는 111명의 조합원이 참석한 가운데 수료장 및 표창장 수여와 함께 그동안의 대학 강좌를 회상하며 자축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수료식에는 백승빈 조합장을 비롯해 최재한 면장, 김학원, 홍헌표 시의원, 전한식 농협중앙회 시지부장 등이 참석해 수료생들과 기쁨을 함께 했다.

 

호법농협의 ‘문화복지대학’은 행복한 가정과 건강한 사회 만들기의 일환으로 조합원 및 조합원 가족에게 여가선용 및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하며, 농촌지역을 선도하는 지도자 양성 및 농협사업 활성화를 위해 마련했다.

 

지난 8월 14일 개강한 ‘문화복지대학’은 8주간 가정학, 경제학, 건강보건학, 문화예술, 사회교육학, 생활철학, 수학여행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청해 알차고 재밌게 꾸며, 수강생들의 참여율을 높였다는 평가다.

 

백승빈 조합장은 “웬만한 대학의 CEO과정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문화복지대학’은 호법농협이 투자해 조합원들에게 아름다운 삶을 영위하고자 함”이라며 “호법농협은 복지경영과 함께 환원 경영, 투명경영을 통해 모든 수익을 조합원께 돌려드리겠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