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천 투자 가이드’제작

이천시청

by 배철수 2014. 12. 23. 22:00

본문

 

[이천일보]

이천시(시장 조병돈)가 보다 적극적으로 기업을 유치하기 위해 ‘이천 투자 가이드’ 책자를 제작해서 보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발간딘 책자에는 이천시의 입지여건, 도시특성, 도시개발계획, 산업단지현황, 기업지원시책 등이 상세히 기술돼 있다. 아울러 향후 이천시의 발전 가능성도 제시하고 있다.

 

이번에 제작된 ‘이천투자가이드’는 매월 300명 이상이 참석하는 서울 대한상공회의소 기업 CEO 및 임원진 조찬 간담회 참석자들에게 배부할 계획이며, 중소기업중앙회의 각 사업, 업종별 조합에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중소기업진흥공단, 한국산업단지공단, 경기신용보증재단 및 중소기업융합교류회 경기연합회 등에도 배부하여 이천시의 여러 가지 장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동안 이천시는 적극적인 기업유치 활동을 전개하여 2010년부터 약 300여개의 공장을 유치하였으며 이러한 기업유치 활동은 곧 2천여 명의 고용창출로 이어져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한 바 있다.

 

현재 가동 중인 900여 공장뿐 아니라, 공장 인허가를 마치고 공사 중이거나 건설 예정인 공장도 약 200여개에 달하고 있다.

 

조병돈 시장은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여 유망 기업들이 더 많이 들어 올 수 있도록 하겠다.”며, “이번에 발간한 책자를 통하여 이천시의 기업정책과 투자환경이 많이 홍보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