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국사회인야구대회 개최’를 위한 협약 체결

이천시청

by 배철수 2012. 12. 14. 14:18

본문

‘전국사회인야구대회 개최’를 위한 협약 체결

 

[이천일보]=이천시(시장 조병돈)가 14일 (주)LG스포츠 그리고 (주)두산베어스와 전국 최초로 전국사회인 야구대회 개최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조병돈 이천시장을 비롯한 (주)LG스포츠 전진우 사장 (주)두산베어스 김승영 사장과 LG트윈스 프로야구선수 이진영,오지환선수 두산베어스 프로야구선수 김선우,김현수선수등 10여명이 참석했다.

 

 

(주)LG스포츠는 경기도 이천시 대월면 일원의 면적 204,344㎡부지에 퓨처스리그 경기장과 연습장 각 1면 및 실내농구장등 『LG복합체육시설』조성을 추진 중 이다.

 

 

또한 (주)두산베어스는 경기도 이천시 백사면 일원의 면적 79,507㎡부지에 퓨처스리그 경기장 1면, 리틀야구장 1면등 『두산베어스파크』를 조성할 계획이다.

 

 

이 날 협약식을 통해 이천시는 두 시설을 활용한 야구스포츠 저변확대와 이천시민건강증진을 모색하는 한편, 전국 최초로 프로야구구단의 공동후원으로 “전국사회인야구대회”를 개최하는 것을 협약했다.

 

 

이천시장기(가칭) 전국사회인야구대회는 LG복합체육시설과 두산베어스파크 및 ‘이천시 꿈의 구장’ 준공예정인 2014년을 기점으로 매년 10월~11월에 개최할 예정이다.

 

 

가을시즌 이천시 지역축제와 연계한 지역 경제 활성과 특수성을 살려 건강한 체육도시조성과 더불어 전원휴양 관광도시조성에 크게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