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극동대 유도동아리, 충북 회장기 유도대회서 ‘한판승’

극동대학교

by 배철수 2014. 5. 14. 21:04

본문

 

[이천일보]

극동대학교(총장 김범중) 유도 동아리 ‘한판승’이 지난 10일 청주시 사직동 남궁유도회관에서 열린 제40회 충북 회장기 유도대회 대학 동아리부에서 한판승을 거뒀다.

 

충북 유도회가 주최한 이번 대회에 출전한 극동대 ‘한판승’은 첫 출전에도 불구하고 대학 동아리부 종합우승을 거머쥐었다.

 

개인전에서도 각 체급에서 1위, 2위를 석권했다. -73kg급 1위 이태영(경찰행정 4년), 차승훈(경찰행정 2년), -81kg급 1위 권호준(경찰행정 2년), 2위 소장섭(경찰행정 3년), +81kg급 1위 이정우(사회복지 3년), 2위 박태규(경찰행정 2년) 등의 성적을 각각 거뒀다.

 

극동대 유도동아리 한판승은 올해 초 무도수업을 수강하는 학생들을 주축으로 만들어진 유도 동아리로 현재 30여 명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유도동아리를 지도하는 경찰행정학과 성용은 교수는 “이번 유도대회는 동아리 소속된 학생들이 자발적인 훈련과 선·후배 간 단합과 결속으로 일군 결과”라면서 “앞으로 다른 대학 유도 동아리들과 연대하고 활발히 교류해 더 활발히 활동할 것”이라고 말했다.

 

故 인산 남궁 윤 선생 16주기 추모를 겸하는 제40회 회장기 유도 대회는 충청북도내 초중고대 유도선수 300여 명이 출전해 한판 승부를 벌였다.

 

관련글 더보기